DIGITAL THERAPEUTICS

WE ARE BIXINK


“소프트웨어를 통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BIXINK가 생각하는 디지털 치료제의 시작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 폰으로 질병을 치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러한 생각은 치료 기간이 길고 대면(對面)치료가 어려운 정신 질환 치료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발전되었습니다. 이 고민을 토대로 저희  BIXINK는 강박증(OCD) 환자를 위한 디지털 치료제인 『OC Free』를 개발하였고, 현재 미국에서의 임상을 앞두고 있습니다.

Product Pipeline

Therapeutic AreaSTAGE
Product
Indication
Research
Development
Study Design
Pilot Study
PivotalStudy
FDA
OC Free
OCD






BIX-002
ADHD






BIX-003
Psychiatric isorder 1






BIX-004
Psychiatric Disorder 2






WHAT WE DO


ANALYSIS

최신 바이오트렌드 동향 분석 및 메디컬 언멧니즈(Medical Unmet Needs)를 집중 분석하여 차별화된 전략을 기획합니다.

R&D

최고의 전문 의료인 및 연구 개발자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과학적 근거 기반의 MOA(Mode of Action)를 구축합니다.

Development

디지털화된 인지행동치료가 탑재된 의료기기를 FDA 개발 가이던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에 준하여 개발 및 관리합니다.

Validation

개발 의료기기의 효과성 및 안정성 평가를 위한 탐색 임상 및 대규모 임상을 국내외 최고 연구기관과 협업을 통해 수행합니다.

WHAT WE DEVELOP


OC FREE

OC FREE는 디지털화된 과학적 근거기반 치료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의료기기로써 기존 강박증  치료법의 한계를 해결하고 치료의 접근성과 치료 효과 증진은 물론, 환자의 삶의 질(Quality of Life) 또한 향상시킵니다.

OC FREE DEVELOPMENT


*Target FDA approval: 2025

ADVISORS


『OC Free』의 효과적인 연구 및 임상 성공을 위한 다각도의 전문가들이 뭉쳐 협의체를 구성하였습니다. BIXINK를 중심으로 중앙대학교병원과 국립정신건강센터가 협력하여 국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